안녕하세요. 어플을 소개하는 그라데이션's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패스오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는 것이 일상화되었습니다. 특히 아침에 커피 한 잔, 점심에 커피 한 잔, 저녁에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일상이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카페에 가기 때문에 대기 줄을 서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패스오더 어플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패스오더는 지역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하기 편리하게 하기 위한 카페 전용 주문 어플입니다. 기다릴 필요 없이 사전 결제가 가능하고 주문한 커피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장 테이블에서 앉은 채로 주문 결제가 가능하고, 매장 방문 전 원격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패스오더 어플과 궁금한 질문을 모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주요 서비스 ⭐
매일 현장주문으로 기다리는 시간 10분씩 패스오더로 아끼면 ”한 달 2시간의 여유로운 아침 출근, 널널한 점심시간”이 가능해요!
🧡패스오더만의 차별점 3가지🧡
① 내 도착시간에 맞춰 픽업시간 설정
▷ 타사 앱: 바쁜 출근길, 점심시간 10분 남았는데 30분 뒤에 오라고 통보 받았다면?
▶ 패스오더: 방문 픽업시간을 직접 설정하고 여유롭게 커피 픽업 가능!
② 매장가격과 동일한 가격
▷ 타사 앱: 같은 메뉴인데, 더 비싸게 주문해야 해서 손해본 적 있다면?
▶ 패스오더: 매장 가격과 동일하게 손해 없이 주문 가능!
③ 주문 > 결제 > 적립이 동시에
▷ 타사 앱: 앱 주문이라고 적립을 못 받았다면?
▶ 패스오더: 주문만 해도 자동으로 적립 가능!
🧡이뿐만이 아닙니다!🧡
✅ 배달과 현장주문에서 누릴 수 없는 편리한 주문 경험
✅ 약 300여 개 프랜차이즈 & 개인카페에 주문 가능
✅ 수많은 리뷰와 평점들이 말해주는 패스오더의 가치
이미 2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패스오더,
오늘은 패스오더로 주문하고 일상 속 편리한 VIP 경험을 누려보세요!
⭐ 별 5개 리뷰 ⭐
👉 미리 주문해서 기다리지 않고 픽업하기 좋아요ㆍ출근할때 1분도 아까운 상황에서 이런 시스템이 있으면 좋게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있네요^^ 포인트도 가게 마다 모아서 쓰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 한 곳에서 모으니 관리하기 편해요ㆍ소비자로 이점이 많은데 업주들에게 좋은 앱이 되길 바랍니다
👉 장거리 연애중인데 항상 남자친구가 늦게 귀가할때나 피곤할 때 패스오더로 맛있는 메뉴, 신 메뉴 나오면 한번씩 사줘요. 같이 적립 되는것두 너무 재밌고 좋아서 배*보다 너무 좋은 앱이네요.
👉 잘되고요
👉 아주 잘쓰고 있어요!! 같이 적립받으니깐 빨리 쿠폰도 모이고 ㅎㅎ 미리 핸드폰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것도 아주 유용한거 같아요
👉 편리하네요~~ 어플로 선주문도 너무 편하고 자동으로 스탬프찍히는것도 좋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꼼꼼하게 잘되어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혜택도 바로 바로 적용해서 한눈에 확인하기가 편합니다~:)!!
👉 바쁜출근길 패스오더로 미리주문해서 쓱 들렸다가 기다리지않고 쓱 가지고나오면 출근길도 빨라집니다
👉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폰 적립도 돼서 편합니다! 출근전에 집에서 주문 후 걸어가면 딱!
👉 첫이벤트로 100원커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친구추천등록시마다 할인쿠폰도 바로 받아 좋아요. 지난번 문의사항 남겼을때는 감사의미로 할인쿠폰도 주셔서 감동했어요. 편리하게 주문하고 여러 주문매장들 적립도 한번 볼 수 있어 넘 좋아요 ^^
👉 정말편하게 잘사용하고있어요. 패스오더 매장들이 집근처라 외출시 기다리지않고 편하게 픽업해서 가져가요~스탬프적립도 잘되서 너무좋아요♡
⭐ 궁금한 질문 ⭐
카드 등록
💎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카드 등록 방법
앱 하단 '홈 화면 하단' > 아임패써 > 내 카드 > 카드 추가
√ 딱 한 번만 카드를 등록하면 앞으로 3초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지역 카드가 결제되지 않아요.
특정 지역 카드의 경우,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앱 등에서는 등록하여 결제가 불가합니다.
💎 결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 결제 비밀번호 변경 방법
홈 화면 > 아임패써 > 설정 > 프로필 수정 > 결제 비밀번호 변경
💎 카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 카드 삭제 방법
홈 화면 하단 > 아임패써 > 내 카드 > 오른쪽 상단 '편집' > 삭제하고 싶은 카드 선택 > 삭제
🔶 삭제된 카드의 정보는 절대 복구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순서를 확인하고 카드를 삭제해 주세요. 만약 실수로 삭제가 되었다면 재등록을 해야 합니다.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등록했는데, 국민카드로 떠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경우 KB국민카드의 전산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등록시 국민카드로 보입니다. 카드 등록 후 카드명을 별칭으로 변경하여 사용해 주시면 헷갈림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 및 결제
💎 현장 결제는 불가능한가요?
노쇼 방지를 위해 선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패스오더 가오픈 매장에 한해서는 전화주문 후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패스오더 가오픈 매장에 전화주문을 해주시면 무제한 쿠폰 혜택을 드리는 전화주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주문 및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패스오더는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음료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패스오더로 미리 주문하실 때는 매장명과 위치, 주문 메뉴를 꼭 다시 한 번 확인 후 주문해 주세요.
💎 패스오더로 주문한 내역에 대해 영수증 발급이 필요해요.
가입시 등록해주신 이메일로 영수증을 보내드립니다. "OOO님, 주식회사 페이타랩에서 결제하신 내역입니다"로 확인되는 메일을 통해 영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 패스오더에 등록된 이메일 변경 방법
홈 화면 > 아임패써 > 설정 > 프로필 수정 > 이메일 입력 > 변경 완료
💎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 주문내역 확인 방법
홈 화면 하단 > 주문내역
√ 상단의 연도와 월을 변경하면 이전 주문내역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음료 픽업 시 매장에서는 어떻게 이야기해야 하나요?
사장님께 "패스오더로 주문했어요! 주문번호는 OO번입니다"라고 이야기해보세요. 그럼 매장에서 정성으로 만든 음료를 친절히 내어주십니다.
💎 주문이 취소된 경우, 사용했던 포인트와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 취소 시 사용하셨던 쿠폰과 포인트는 다시 돌려드립니다.
✅ 포인트 확인 방법 : 홈 화면 > 내포인트/스탬프
✅ 할인쿠폰 확인 방법 : 홈 화면 > 내 쿠폰함
💎 항상 같은 요청만 하는데 매번 타이핑하기 힘들어요. 요청사항을 저장할 수 없나요?
요청사항은 한 번 입력하면 최대 2개까지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요청사항 탭 클릭 후 (최근 입력한 요청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기존에 주문했던 그대로 다시 주문하고 싶어요.
✅ 이용한 매장에서 주문했던 메뉴 재주문 방법
홈 화면 > 하단 '주문하기' > 이전 주문 내역 중 '재주문할게요!' 클릭
🔶 예상 수령 시간과 결제수단은 변경 가능하니 나의 상황에 맞게 주문해 보세요.
적립
💎 패스머니 포인트와 매장별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 패스머니 포인트
패스오더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으로 지급된 포인트로 패스오더 앱 내의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
✅ 매장별 적립
패스오더 앱에서 해당 매장 주문 결제 시 자동 적립된 포인트 및 스탬프로, 매장별로 쌓이며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
💎 매장별 자동 적립이 가능한 매장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매장 이미지 하단 부분에 [P 적립] 아이콘이 있는 매장은 패스오더 주문 결제 시 자동적립이 가능한 매장입니다.
💎 매장에 방문해서 적립한 포인트/스탬프와 패스오더 매장별 적립은 연동이 안 되나요?
패스오더 매장별 적립은 기존에 매장을 방문하여 적립했던 포인트/스탬프와 자동으로 연동 및 합산되지 않습니다.
💎 매장 쿠폰을 사용한 주문 건도 적립이 되나요?
매장 쿠폰을 사용한 주문 건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주문 1건에 음료 3잔을 주문 시 매장 쿠폰 1매를 적용하였다면 나머지 2잔에 대해서는 적립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 메뉴에 한함)
💎 특정 메뉴가 적립이 안돼요.
메뉴 선택 시 [매장적립] 아이콘이 있는 메뉴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 가능 메뉴는 매장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쿠폰 및 포인트
💎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결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 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주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보입니다.
💎 주문 1건에 쿠폰 여러 장을 동시에 적용 가능한가요?
쿠폰은 종류별로 1개씩 동시에 적용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패스오더 쿠폰 1매와 OO매장 쿠폰 1매를 동시에 적용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OO매장 쿠폰 2매는 동시에 적용하여 주문 불가합니다.
💎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단계에서 사용 원하는 포인트를 숫자로 입력하면 적용이 됩니다.
✅ 패스머니 포인트
100P 이상부터 사용 가능
✅ 매장 포인트
매장별로 기준이 상이하며 포인트 입력칸 하단에서 확인 가능
💎 쿠폰&포인트의 사용내역 및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쿠폰 확인 방법
[홈화면과 아임패써 탭 >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
✅ 포인트 확인 방법
[홈화면과 아임패써 탭 > 내 포인트/스탬프]에서 확인 가능
💎 매장 스탬프/포인트를 친구에게 주고 싶어요.
패스오더로 주문할 때마다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같이적립 스탬프/포인트'를 추가로 드립니다.
✅ 같이적립 보내는 방법
적립 맷지가 표시된 매장에서 '원하는 음료 주문' > 결제 직후, '같이적립을 보낼 친구' 선택
🔶 내가 보유한 스탬프/포인트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추가로 받은 같이적립 스탬프/포인트를 보내는 것입니다.
🔶 같이적립 스탬프/포인트는 내가 가질 수 없으며, 30일 내에 보내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패스머니
💎 충전된 금액을 일부 사용하였는데, 남은 잔액을 환불하고 싶어요.
√ 충전된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 후 환불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용금액이 60% 미만이라면 추가 소진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환불 시에는 패스머니 충전을 통해 지급받은 리워드에 상당하는 금액과 이체 수수료 300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은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진행됩니다.
√ 리워드로 선지급 받은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 리워드에 상당하는 금액과 계좌이체 수수료를 합산한 금액 이하의 잔액에 대해서는 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 충전된 금액을 아직 사용하지 않았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 자동 충전된 패스머니는 최종 충전일을 기준으로 패스머니를 이용한 결제내역이 없을 경우 7일 이내에 충전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자동 충전 후 7일이 지났다면 충전된 금액의 60% 이상을 사용 후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취소 및 환불 시에는 패스머니 충전을 통해 지급받은 리워드에 상당하는 금액과 이체 수수료 300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환불은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진행됩니다.
√ 리워드로 선지급 받은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 패스머니 한달 커피값 / 2주 커피값 충전 후 각각 한달 / 2주 내에 미소진 시 소멸되나요?
패스머니는 충전일 또는 리워드 지급일로부터 5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화주문
💎 전화주문 쿠폰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 전화주문 쿠폰은 전화 매장이 앱주문 매장으로 정식 도입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앱주문이 가능한 정식 도입 상태가 되면 패써님의 쿠폰함에 자동으로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 빠르게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 패스오더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사장님께 직접 "패스오더 앱으로 주문하고 싶어요"라고 말해보세요.
💎 패스오더 전화 매장은 언제 앱주문이 가능한가요?
√ 전화주문 매장이 앱주문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사장님의 "패스오더 정식 도입"이 필요합니다.
√ 보다 편하게 앱으로 주문&결제까지 하고 싶으시다면, 패스오더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사장님께 직접 "패스오더 앱으로 주문하고 싶어요"라고 말해보세요.
💎 전화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안돼요.
✅ 전화주문으로 인정되지 않는 경우
- 통화 시간이 10초 미만인 경우
- 동일 매장에 여러 번 전화주문을 하는 경우 (동일 매장은 하루 한 번 최초 전화주문 성공 건에 한 해 주문 내역에 표시됩니다.)
💎 영수증 리뷰 이벤트 참여가 안돼요.
✅ 영수증 리뷰 참여 주의사항
- 패스오더 앱에 등록된 전화주문 매장에서만 영수증 리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전화주문 매장과 영수증 리뷰를 남긴 매장이 일치해야만 이벤트 정상 참여로 인정합니다.
- 패스오더에서 제공하는 필수문구를 포함해 리뷰를 작성해야만 이벤트 정상 참여로 인정합니다.
선물하기
💎 등록한 선물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선물을 앱 내 주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물 확인 방법
결제 페이지의 '쿠폰/포인트/선물' > 선물 선택 > 사용할 수 있는 선물 확인
√ 선물은 잔액 전액 차감 방식으로 사용되며 주문에 사용 후 남은 잔액은 다음 주문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 주문 금액이 선물보다 큰 경우 한 주문에 선물 여러 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선물 사용 후 남은 차액은 등록된 카드나 패스머니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선물의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선물을 등록한 후 받은 선물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 있고 유효기간 연장 가능 상품일 경우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부터 유효기간 연장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보낸 선물을 취소하고 싶어요.
받는 사람이 선물을 등록하기 전이고 선물이 최초 유효기간 이내라면 보낸 선물 페이지 하단에서 [결제취소] 버튼을 눌러 취소가 가능합니다. 여러 명에게 선물을 보냈으면 개별로 취소 처리가 가능해서 한 명을 취소한다고 해서 다른 선물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 받은 선물을 거절하고 싶어요.
선물을 받았지만 혹 부담스러워 거절해야 하거나 잘못 온 선물을 등록하셨나요? 환불 가능 상품이고 최초 유효기간 이내 미사용 상태일 경우 받은 선물 페이지 하단에서 [선물 거절] 버튼을 눌러 거절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거절하면 선물을 보내주신 분께 결제 취소를 통해 환불해 드립니다.
▶ 관련된 포스팅
식당 맛집 어플, 다이닝코드 사용하기 (다코미식가, 등급혜택, 포인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