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권 및 어플 / / 2024. 4. 20. 17:53

해피오더 앱 사용하기 (쿠폰, 배달, 기프티콘, 할인 등)



안녕하세요. 어플을 소개하는 그라데이션's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피오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해피오더는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을 모바일로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피오더는 원하는 시간에 매장 내에 따로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제품을 픽업하거나 원하는 장소로 제품 배달을 받아볼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해피오더 어플과 궁금한 질문을 모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주요 서비스 ⭐

F&B 브랜드 배달/픽업 서비스 해피오더

 

[서비스소개]

 

* 배달/픽업하기

지금 내 주변 주문 가능한 매장을 한 눈에 보세요.

내 주소 기반의 브랜드 매장과 배달 제품들을 바로 볼 수 있어요.

 

* 예약하기

원하는 날짜에 미리 예약하세요.

미리 주문한 제품을 배달,픽업으로 받아보세요.

 

* 배달선물하기

배달로 선물 할 수 있어요.

결제는 주문자가 하고, 주소는 수신자가 입력할 수 있어요.

 

* 브랜드관

가장 힙한 브랜드의 신상품은 뭐지?

브랜드별 신상품, 프로모션 소식을 가장 먼저 알 수 있어요

 

* 해피포인트 하나로 OK

해피포인트로 결제는 물론, 적립도 가능해요.

해피포인트 ONEPASS ID로 회원가입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 서비스 접근 권한 ⭐

[고객센터]

 

1670-3131

명절당일 제외 연중무휴, 운영시간 : 09:00~23:00

 

[서비스 접근 권한]

위치 : 주소 설정 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 배달선물 주문 시에 연락처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알림 : 주문 현황 알림, 광고 푸시 수신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택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201 (에스피씨2023)(도곡동)

전화번호 : 02-2276-2668

고객센터 : 02-320-1234

 

⭐ 별 5개 리뷰 ⭐

👉 좋은상품도 많고 배달시 빠르게 와서 좋습니다.

👉 좋은 서비스 감사해용 포인트 적립도 잘되고 넘좋아요

👉 해피포인트 적립도 되고 편하게 쓸수있어요

👉 포인트 사용이 되니까 주문할때 절약할수있어서 좋음

👉 간식주문은 역시 해피오더가 짱짱임

👉 빵 시켜먹기 좋아요.가끔 무료배송 이벤트 도 좋아요.🍩 빵순이는 만족해요.배달도 하고 적립도 자동으로 팍팍!!굳~빵🍩 💯

👉 친구들이랑 놀 때 오더앱으로 간편하게 빵이랑 아이스크림 시켰어요 주문, 결제가 빠르고 배달도 빨라서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 케익 배달 시켜먹었는데 매장에 있는 케익 그대로 이쁘게 와서 엄청 만족했습니다. 시간도 빨리 배달되서 좋았던거같아요. 찾아보면 할인혜택도 많아서 자주 이용할것 같습니다.

👉 리뷰보고 걱정했는데 주문 엄청잘됩니다! 배달료도 없고 편하게 어플이용했습니다

👉 달다구리 빵 먹고 싶을 때 해피오더로 늘 주문합니다~주문버튼 하나면 끝나요~

 

⭐ 궁금한 질문 ⭐

결제

💎 카드 결제 시 가맹점 명이 어떻게 되나요?

'섹타나인 양재지점'입니다.

 

💎 영수증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해피오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이메일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어플에서 주문하실 경우

결제 인증 후 이메일 주소 입력 시 발송이 가능합니다.

스마일페이

카드사 혹은 스마일페이 사이트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 불가한 카드가 있나요?

해외에서 발행된 카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 현장결제는 가능한가요?

현장결제는 불가능합니다.

어플 주문 시

신용카드, 스마일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휴대폰 결제만 가능

전화 주문 시

카드 선결제만 가능

 

💎 결제방법 변경(결제카드 변경)이 가능한가요?

결제 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주문

💎 주문 시 다음 단계 진행이 원활하게 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아닌, 일반 데이터 전환 혹은 어플 삭제 후 재설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승인만 되고 주문내역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해피오더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서 승인일자, 시간, 금액, 승인번호 등 승인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배달로 주문했는데 픽업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불가능하며, 현장 결제 혹은 픽업 재주문 후 배달주문은 취소하셔야 합니다.

 

💎 수령인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제 3자 수령도 가능합니다.

픽업 주문일 경우

주문 확인 문자, 어플 주문내역 내 바코드, 수령자 휴대폰 뒷 4자리 중 한 가지로 픽업 가능

배달 주문일 경우

배달정보가 동일할 경우 다른 분께서 대리 수령 가능

 

💎 픽업주문 후 픽업을 못했는데 취소해 주세요.

지정하신 픽업 일정이 지났을 경우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연락 없이 주문 취소가 됐어요.

재고부족, 매장 사정으로 인해 제품 준비가 불가능할 경우 주문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했는데 배달 불가 지역으로 취소됐어요.

배달업체 사정으로 배달거리, 행정구역 상의 사유로 배달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주문 가능한가요?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만 전화 주문이 가능합니다. (배달 / 픽업 모두 가능)

 

💎 최소 주문 금액이 있나요?

배달 주문만 브랜드별로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이 정해져 있습니다. 단, 프로모션 여부에 따라 최소 주문 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픽업일 및 픽업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매장으로 문의하여 조율 부탁드리며, 파리바게뜨 예약 주문일 경우 픽업일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한 제품만 수령이 가능하며, 타 제품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배달지를 잘 못 입력했는데 변경할 수 있나요?

배달지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주문 후 배달시간 및 배달일 변경은 가능한가요?

배달시간과 배달일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주문 후 매장 변경은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매장에서 제품 준비를 하기 때문에 매장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대량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배스킨라빈스만 배달 주문으로 가능하며 3 ~ 4일 전 해피오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그 외 브랜드는 매장 및 해당 브랜드의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하려는 제품이 해피오더에 없습니다.

매장에서 대체적으로 많이 취급하는 제품만 주문이 가능하며, 해피오더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닐 경우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 전 매장에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 매장이 해피오더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검색되는 매장에 한해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배달 시간은 아무 때나 가능한가요?

주문하시는 시간으로부터 1시간 30분 ~ 2시간 정도 소요되며, 배달 시작 시간은 11시 30분 ~ 12시까지이고, 배달 마감 시간은 22시 30분 ~ 23시까지입니다.

 

💎 주문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예약 주문은 주문 가능한 시간이 지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일 주문일 경우 (배스킨라빈스)

배달주문은 21시 30분까지 주문 가능

당일 주문일 경우 (파리바게뜨)

배달주문은 22시까지 주문 가능

🔶 단, 제품에 따라 주문 마감 시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예약 주문은 불가능한가요?

배스킨라빈스

배달 주문당일 배달만 가능하고, 픽업 주문당일, 익일 주문이 가능합니다. (특정 이벤트 진행 시 예외 경우 발생할 수 있음)

파리바게뜨

당일 포함 7일까지 예약 주문 가능 (단, 제품별 예약일 상이할 수 있음)

 

💎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부분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상품준비 중 이후에도 주문취소를 할 수 있나요?

주문 시 유의사항에도 개인변심 및 상품준비중 이후 취소 불가함 기재되어 있어 주문취소는 불가능합니다.

 

💎 재고 부족 등 매장 사정으로 주문이 취소됐는데 결제 수단으로는 언제 반영되나요?

카드사 혹은 통신사에 따라 영업일 2 ~ 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접수 상태에서만 어플 상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 준비중 이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현관 앞에 배달해 달라고 했는데 제품이 없어요.

고객님의 요청사항으로 인한 분실은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배달 시간이 지났는데 배달을 못 받았어요.

기상상황 혹은 배달업체 사정으로 인해 배달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부재로 제품을 못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 과실로 인한 재배달은 해피오더 고객센터 통해 배달비 4천원 결제해 주셔야 재배달이 가능합니다.

 

해피포인트 / 기타

💎 해피포인트 사용은 가능한가요?

배달비 제외하고, 제품가에 대해서 부분 사용 혹은 전액 사용 가능합니다.

 

💎 해피포인트 적립은 얼마나 되나요?

배달비 및 포인트 사용 금액을 제외한 결제 금액에 대해 최대 5%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행사 및 상품에 따라 적립율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해피포인트 적립은 언제 되나요?

주문 건의 상태가 배달완료/픽업완료 시 실시간으로 적립됩니다.

 

💎 해피오더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 9시 ~ 오후 11시까지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 추석과 설날 당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 오프라인 행사도 중복 적용 가능한가요?

해피오더 전용 행사가 별도로 진행되어, 현장 행사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 할인가는 계속 진행되나요?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관련된 포스팅

패스오더 사용하기 (수수료, 쿠폰, 적립, 주문, 결제)

해피포인트 사용처, 적립, 생일 쿠폰, 재발급 등 총정리

신세계포인트 가입, 적립, 사용, 유니버스 클럽 등 총정리

엘포인트 사용처, 할인, 결제, 송금 등 총정리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