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권 및 어플 / / 2024. 2. 4. 14:53

다이소몰 어플 사용하기 (배송, 픽업, 주문, 환불, 포인트 등)



안녕하세요. 어플을 소개하는 그라데이션's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이소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국민가게 다이소는 주방 용품, 욕실 용품, 자취 용품, 문구 용품, 여행 용품, 간식 용품, 애견 용품 등 전자기기를 제외한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매장입니다. 또한 다이소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다이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한 다이소몰이 출범했습니다. 이제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에서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고 배송 받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소몰 어플과 궁금한 질문을 모두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주요 기능⭐

1. 누구보다 빨리 만나는 다이소의 놀라운 신상 발견

- 신상품을 놓쳤다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매월 600개 이상 출시되는 다이소 신상품을 하나하나 직접 소개해 드려요.

 

2.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실시간 랭킹 포착

- 많은 사람들의 실제 구매 리뷰로 인증된 카테고리별/ 연령대별/ 가격대별 다양한 순위를 지금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세요.

 

3. 서로의 일상을 채우는 영감 가득한 오늘의 발견

- 단순한 쓰임을 넘어 일상과 놀이, 여가까지 한층 풍요로워지는 다이소 라이프를 만나보세요.

 

4.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원하는 방식으로 상품 수령

- 택배 배송 : 꼭 필요한 생활용품을 평일 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전국 어디든 택배 배송으로 전해드려요

- 매장 픽업 : 지정한 매장에서 직접 수령으로 주문 후 최대 3시간 내 원하시는 매장에서 바로 픽업하실 수 있어요.

- 정기 배송 : 한 번의 주문 결제로 원하는 날짜, 원하는 주기에 맞춰 자동으로 배송받을 수 있어요.

- 대량 주문 : 사무용품, 어린이집/유치원 스낵, 사무실 상비 용품, 소모품 등 대량 구매가 필요할 때,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해요.

 

5. 온라인도 오프라인도 다이소 멤버십

- 포인트와 등급 혜택 등 다이소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요.

 

6. 언제든 누구든 꼭 필요한 선물,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 작은 상품권 선물을 주고 싶은데 받는 사람이 뭘 살 수 있을지 걱정된다면 다이소 상품권을 선물하세요.

- 700여 다이소 직영점과 온라인 다이소몰에서 이용 가능해요.

 

7. 사업자 회원님도 다이소 BIZ

- 사업자 회원이면 누구나 다이소 비즈의 모든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어요.

 

⭐접근 권한 안내⭐

다이소는 정보통신망법 준수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에 꼭 필요한 기능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선택적 접근 권한]

- 기기 및 앱 기록 : 앱 오류 확인 및 사용성 개선

- 네트워크 통신 : 앱 이용 네트워크 연결 체크

- 저장 공간 : 일부 이용 정보저장 확인

- 사진/카메라 : 이미지 저장, 사진 첨부, 바코드 촬영

- 위치 수집 동의 ; 매장 찾기

- 생체인증 : 간편 로그인

- 푸시 알림 : 서비스 변경 내용, 이벤트 알림

 

* 서비스 제공에 접근 권한이 필요한 경우에만 동의를 받고 있으며, 비 허용 시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1599-2211

※ 메일 문의 : daisomall_official@daiso.co.kr

 

⭐별 5개 리뷰⭐

👉 신규앱에서 스마트폰을 흔들기만하면 멤버십적립을 위한 QR코드가 자동으로 생성되어서 계산시 점원에게 보여드리기만하면 적립이되어지네요. 참 신기한 기능입니다. 또한, 기존 위포인트 회원이였는데 다이소회원으로 가입을 다시해보니 기존 적립포인트가 자동으로 넘어오네요. 아마, 위포인트는 다이소만의 멤버십이 아니였고 여러 가맹점이 사용하는 앱이다보니 이번 다이소 전용 앱이 오픈되면서 신규로 회원을 가입해야 기존 다이소에서 적립한 위포인트내역만 받아지는것 같습니다. 앱이 간단하고 심플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 다이소는 싸고 물건이 좋으며 없는물건이 없읍니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있어 너무좋읍니다 제가 정말 좋와하는 상점 입니다 좋와요...마포쪽으로 이사를 했는데 다이소가 없어 무척 불편합니다 마포역 쪽에 하나 생겼으면 좋겠어요

👉 다이소몰 새롭게 오픈해서 정말 기대되네요~ 무료배송까지, 빠르면 디음날 받아볼 수 있구 또 가까우면 매장에서 픽업까지 예전에는 따로 서비스가 있어서 불편한 점도 있긴했는데.. 국민가게로 자리잡은 만큼 서비스 기대되네요~ 많이 이용할것 같습니다 ~

👉 다이소 엄청 좋아하는데 덕분에 어플로도 주문할수도 있고 좋네요

👉 다이소 상품을 낮이고 밤이고 생각날때마다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다있소" 맞습니다 최고 5000₩ 이하의 금액으로 다양한 품목을 입맛대로 고를수있다는 장점으로 한번 들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쇼핑하는 재미 넘 좋아요~

👉 다이소가있어저렴한 상품 그때그때 굿할수있어좋음

👉 국민다이소가 국민다이소몰로 다시 태어난 것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이용하기 편한 쇼핑몰이 되기 바랍니다.

👉 이번달에5000포인트가 생겨 잘 사용했습니다.인터넷 과 같은 상품 판매하고 있는데 다이소가 완전 대박 착한가격에 매우 만족하고 주변에다 알려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다양한 상품이 많아 쇼핑하기 넘 만족하고 이용하고 있답니다~^^*

👉 처음엔 별기대하지않고 가입하고 앱도 설치했는데.. 포인트가 점점싸이면서 나중엔 포인트까지 현금처럼 물건을 살수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자주 묻는 질문⭐

주문

💎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전화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PC 또는 다이소몰 앱 주문만 가능합니다.

 

💎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번호 확인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 내역 > 다이소몰 주문 > '주문 상세' 버튼 클릭

 

💎 선물 포장 가능한가요?

물류센터에서 택배로 바로 나가거나, 매장의 판매 상품이 바로 준비되는 시스템으로 별도의 선물 포장 서비스 제공되지 않습니다.

 

💎 주문 수정 가능한가요?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배송 요청사항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한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취소 방법 : [다이소몰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 내역]에서 해당 주문을 선택 확인한 뒤 '주문 취소' 버튼 클릭

 

💎 주문한 상품 옵션 변경 가능한가요?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결제 완료, 상품 준비 중 단계일 경우 주문을 취소한 후 다시 주문/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준비 중 단계 이후일 경우, 배송 완료 후 반품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 배송 이후 단순 변심으로 반품할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택배배송 : 구매할 상품 클릭 > 상품 수량 선택 > 장바구니 담기 > 배송지 주소 입력 > 결제하기

정기배송 : 정기배송 구매할 상품 클릭 > 상품 수량 선택 > 장바구니 담기 > '정기배송 신청하기' 클릭 >  '신규 꾸러미 생성' 선택 > 꾸러미 이름, 배송 주기, 배송 예정일 입력 > 정기배송 자동결제 정보 입력 > 신청 완료 (입력한 배송 예정일 2이 전에 자동 결제됨)

매장픽업 : 구매할 상품 클릭 > 상품 수량 선택 > 장바구니 담기 > 장바구니 '매장 픽업 이동' 클릭 > 매장 픽업 장바구니에서 픽업 매장 선택 > 결제하기

대량주문 : 구매할 상품 클릭 > 상품 수량 입력 (대량주문 최소 수량 이상) > 대량주문 장바구니에 상품 추가 > 배송지 주소 입력 > 대량구매 신청서 작성 > 배송 방법(배송/직접수령) 선택 및 수령 예정일 확인 > 결제하기

 

결제

💎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카드 결제 : 신용카드, 체크카드

간편결제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PAYCO(페이코), 삼성페이, 애플페이, 하나페이

현금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 계좌

상품권 결제 : 다이소 상품권, 문화상품권(컬처랜드), 도서문화상품권(북앤라이프)

단, 다이소 상품권 구매 시에는 현금결제가 불가하며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주문 후 언제까지 결제를 해야 하나요?

카드 결제, 간편결제, 상품권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 주문 후 즉시 결제

가상 계좌

택배배송 : 주문 후 24시간 이내 입금

대량주문 : 주문 후 2시간 이내 입금

매장 픽업 : 주문 후 1시간 이내 입금

기한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결제수단 변경이 필요하실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 온라인에서 먼저 주문하고 매장에서 따로 결제할 수 있나요?

매장 픽업을 포함한 모든 다이소몰 주문은 온라인에서만 결제 가능하며, 매장(오프라인)에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

개인 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개인 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 시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법인 명의의 법인 공용카드는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로 인증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법인카드는 앱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문화상품권 결제가 가능한가요?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을 사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문화상품권

- 결제창에 컬처랜드 사이트 로그인 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충전된 캐시 사용

도서문화상품권

- 결제창에 상품권 핀번호 입력 후 결제

- 결제창에 북앤라이프 사이트 로그인 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충전된 캐시 사용

 

💎 여러 결제수단을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카드/현금 등 고객님께서 직접 결제하시는 수단은 1가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소 상품권, 다이소몰 포인트, 다이소 포인트 등 보조 결제수단은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예시)

ⓐ 일반카드 + 계좌이체 → 복합결제 불가능

ⓑ 계좌이체 + 가상 계좌 → 복합결제 불가능

ⓒ 일반카드 + 다이소 상품권 → 복합결제 가능

ⓓ 계좌이체 + 다이소몰 포인트 → 복합결제 가능

 

💎 결제 후 품절된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수량이 부족하거나 옵션이 없을 때, 해당 상품은 품절 처리됩니다. 결제 후 품절된 상품은 주문/결제 단계에서 고객님이 선택하신 '품절 시 처리 방법'에 따라 처리됩니다. 선택 내용은 주문 상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유형별 품절 시 처리 방법

택배배송

① 부분 취소(해당 상품만 취소)

② 전체 취소(주문 취소) 중 1가지 방법

정기배송

① 대체상품 발송

② 부분 취소(해당 상품만 취소)

③ 전체 취소(주문 취소) 중 1가지 방법

매장픽업 : 부분 취소(해당 상품만 취소)

결제 수단에 따라 취소 후 환불 기간은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 주문 금액이 3만원이 넘는데 배송비가 나왔어요.

아래의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상품 추가 배송비 : 특정 상품 구매 시 상품의 무게/부피에 따라 추가 포장에 따른 배송비

제주도/도서산간 배송비 : 배송지 주소가 택배사 기준 '제주도/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주문 금액과 무관하게 지역별 추가 배송비 발생

 

💎 계좌이체 시 주문자명과 다른 사람과 입금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단계에서 선택하신 현금결제 수단에 따라 다릅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 본인 명의의 계좌만 결제 가능

가상 계좌: 주문자명과 다른 사람도 결제 가능

 

💎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결제 금액이 1원 이상이면 발행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현금영수증 발행 내역 확인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 내역 > 다이소몰 주문 > 주문 상세 > '현금영수증 조회'

간편결제는 해당 간편 결제사로, 문화/도서문화 상품권의 경우 발행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 건에 한 해 기업회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만 가능하며 사업자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부가세 세액 매입공제가 가능합니다.

🔶발행 가능 결제수단 : 다이소 상품권, 현금결제(실시간 계좌이체, 가상 계좌(가상 계좌)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는 언제 발급되나요?

결제 완료 시에 발행됩니다. 단, 주문취소 또는 반품 시에는 해당 일시 기준으로 수정/재발행 됩니다.

 

취소

💎 배송중인데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배송중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우며,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만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 내역 > '반품 신청' 버튼 클릭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신청 시,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인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준비중인데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 준비중'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 신청만 가능합니다. 단, 픽업 주문의 경우 '결제 완료'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 내역 > 주문 선택 > '주문 취소' 버튼 클릭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한 상태인(결제 대기, 결제 완료, 상품 준비중) 일 때만 '주문취소' 버튼이 생성됩니다.

매장 픽업의 경우 (결제 대기, 결제 완료) 상태까지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버튼이 없는 경우, 상품이 택배사로 발송된 상태로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99-22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상품준비중'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 신청만 가능합니다. 단, 픽업 주문의 경우 '결제 완료'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 관리 > 주문내역 > 주문 선택 > '주문취소' 버튼 클릭

 

💎 배송 전 주문 취소를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주문취소 이후 배송 예정 안내를 받은 경우에는 택배기사에게 수취거부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수취거부를 요청하지 못해 상품을 수령하거나 ② 그냥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1599-22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를 철회 가능한가요?

주문취소 시 바로 결제 취소가 진행되어, 주문취소를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후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 후 일부 상품만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주문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취소는 (결제 대기, 결제 완료, 상품 준비중) 상태일 때만 가능하며, 이외에는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 후 완료까지는 영업일 기준 3~5일이 소요됩니다.

교환 신청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 내역 > 교환을 원하는 주문 확인 > 교환 신청 버튼 클릭 > 교환 사유 선택 및 기재 > 회수지/배송지 확인(회수지/배송지 변경 필요 시 변경 버튼 클릭) > 교환 배송비 확인 > '교환 신청/결제' 버튼 클릭

 

💎 교환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 비용은 교환 신청 마지막 단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교환 배송비는 누가 부담되나요?

교환을 요청하시는 사유에 따라, 비용 부담의 주체가 달라집니다.

고객 단순 변심 : 교환/교환 배송비 고객 부담

판매자 귀책 : 교환/교환 배송비 판매자 부담

 

💎 교환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가능한 수단은 무엇인가요?

교환 배송비는 교환 신청 시 선결제 되며,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교환 신청의 취소 / 철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교환 신청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교환 접수 이후에는 직첩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접수 이후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99-22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신청한 상품이 품절되어, 재배송이 어려운 경우 상품 금액 및 교환 배송비를 환불해 드립니다. 상세 처리 절차에 대해 궁금하신 경우 고객센터(1599-22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하며, 동일 상품으로만(옵션 변경 불가) 교환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옵션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수령한 상품을 반품한 뒤 신규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교환 가능한가요?

불량 및 하자가 있는 상품의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후 완료까지는 영업일 기준 3~5일이 소요됩니다.

반품 신청 방법 : 주문/배송 내역 클릭 > 반품을 원하는 주문을 확인하고 '반품 신청' 버튼 클릭 > 반품 사유 선택 및 기재 > 회수지 확인(회수지 변경 필요시 변경 버튼 클릭) > 반품 배송비 확인 > '반품 신청/결제' 버튼 클릭

 

💎 반품 접수를 취소 / 철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품 신청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반품 접수 이후에는 직접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접수 이후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99-22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신청 후 회수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하나요?

회수 신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품 신청 후 반품 접수 단계로 넘어가면 자동으로 회수 신청이 접수됩니다. 상품 회수 안내 알림 발송 후 2~3영업일 내 택배기사 방문 및 회수가 진행됩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되었음에도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99-22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어요. 반품이 가능한가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파손/불량 등 (판매자 귀책)의 경우 반품 신청 가능 기간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알거나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99-221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배송비는 무엇인가요?

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 발생하는 반품 배송비를 말하며, 정확한 반품 배송비는 반품 신청 시 확인 가능합니다.

 

💎 반품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가능한 수단은 어떤게 있나요?

교환/반품 배송비는 교환 신청 시 결제되며,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포장해야 하나요?

반품 접수가 완료된 것을 확인하신 뒤, 반품할 상품을 재포장하여 반품 신청 시 기재한 회수지에 상품을 놓아주시기 바랍니다. 최초에 수령한 박스가 훼손된 경우에는 다른 상자에 포장해 주셔도 됩니다. 단, 다른 상자에 포장 시 상자 겉면에 다이소몰 반품이라고 표시해 주셔야 원활한 회수 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

💎 주문취소/반품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주문취소/반품이 완료된 이후 환불이 진행되며 결제수단별 환불이 완료되는 시점은 상이합니다.

신용/체크카드 : 카드사에 매입 취소를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현금(가상 계좌) : 영업일 기준 3~7일 내 환불계좌로 입금

그 외 결제수단의 환불 처리 기간은 취소/교환/반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다른 결제수단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최초 결제수단으로 환불만 가능합니다.

 

💎 현금 환불의 경우 얼마나 소요되나요?

현금 환불은 취소/반품이 완료된 이후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등록된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 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품절이라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품절로 인한 환불은 결제한 수단에서 자동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환불 시 결제에 사용한 다이소 포인트와 다이소몰 포인트/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환불 시 사용한 다이소 포인트/다이소몰 포인트/쿠폰은 원복됩니다. 단,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시 쿠폰은 원복되지 않으며, 다이소 포인트/다이소몰 포인트의 경우 유효기간이 만료 전이면 원복되나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원복되지 않습니다.

 

배송

💎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 불가능합니다.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 번에 같이 구매한 상품의 배송지를 각각 설정할 수 있나요?

한 주문 건당 한 개의 배송지만 지정 가능합니다. 배송지를 다르게 설정하고 싶으신 경우, 배송지별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주말/공휴일에도 배송받을 수 있나요?

주말/공휴일에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 완료 후 평균 배송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택배배송 : 영업일 기준 D+2일 이내 도착

정기배송 : 지정한 배송일

대량주문(배송) : 영업일 기준 D+2~5일 이내 도착

배송 현황 : 마이페이지 > 주문 관리 > 주문 내역 > 주문 상세 > 배송조회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배송 유형별로 아래와 같습니다.

택배배송 : 3,000원(3만원 이상 무료배송)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별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며, 대형/중량 상품의 경우, 여러 개의 박스로 분리 배송되어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 무료배송(정기배송 신청 시 이용 가능)

매장픽업 : 200원

대량주문 : 38,000원

 

💎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해외 배송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택배배송과, 대량주문(배송)의 경우 배송 날짜를 지정 불가능합니다. 단, 정기배송의 경우 원하는 배송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픽업

💎 매장 픽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다이소몰(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서비스입니다. 픽업 매장은 고객님께서 직접 선택하실 수 있으며, 매장마다 보유 재고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픽업 수수료는 무엇인가요?

픽업을 준비하기 위한 상품 포장비 및 수수료입니다. 픽업 수수료 200원은 반품 시에 환불되지 않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 픽업이 가능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픽업 가능 상품 및 재고 여부는 매장 픽업 장바구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 당일 픽업이 가능한가요?

18시 이전에 주문하신 경우, 당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 상황에 따라 픽업이 어려운 경우가 있어 주문 상태가 '픽업 대기'인지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상태 : 마이페이지 > 주문 관리 > 주문 내역

 

💎 주문 후 픽업이 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픽업 준비가 완료되면 알림이 발송됩니다. 알림 발송 후 매장 영업시간 내(10시~22시) 매장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 픽업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픽업 시간 지정은 불가하며, 매장 영업시간(10시~22시) 내에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픽업 대기 알림을 받으신 날부터 D+2일간 수령이 가능합니다. D+2일 이후 수령하지 않으신 경우, 미수령으로 픽업 주문이 취소됩니다. 미수령으로 인한 주문 취소 시 픽업 수수료 200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주문 후 픽업 매장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완료 이후에는 픽업 매장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픽업 매장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픽업 매장 변경 시 보유 재고에 따라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언제까지 픽업 상품을 수령해야 하나요?

픽업대기 상태로 변경된 시점부터, D+2일까지 수령 가능합니다. D+2일까지 상품을 수령하지 않으면 주문이 취소됩니다.
미수령으로 인한 취소 시 픽업 수수료 200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다이소몰 포인트

💎 '다이소몰 포인트'가 무엇인가요?

다이소몰 포인트는 다이소몰에서 이벤트/활동을 통해 적립 받으실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리워드 제도로, 1P = 1원의 가치를 지니며 50P 이상 보유 시 사용 가능합니다.

 

💎 다이소몰 포인트와 다이소 포인트 차이가 무엇인가요?

다이소몰 포인트 : 다이소몰에서만 적립/사용이 가능

다이소 포인트 : 다이소몰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에서 적립/사용 가능

 

💎 다이소몰 포인트는 다이소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다이소 포인트로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 다이소몰 포인트의 최소 사용 단위는 어떻게 되나요?

50P(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다이소몰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 시 안내된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효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꼭 기한 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소몰 포인트는 어디서 적립할 수 있나요?

다이소몰 포인트는 다이소몰에서 이벤트 및 활동 참여 시 적립됩니다.

 

💎 다이소몰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다이소몰 포인트는 양도가 불가능하며,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소몰 포인트로 결제 후 취소/반품했는데, 다이소몰 포인트가 복구되지 않아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반품 시 다이소몰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취소/반품 시 다이소몰 포인트가 복구되지 않는 경우 다이소몰 고객센터(1599-22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이소몰 포인트 사용 유의사항이 있나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다이소몰 포인트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상품 구매 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